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

「2분에 1명 가입」하는 대한민국 230만 엄마들이 선택한 우리 아이 첫 보험!

 

 

요즘 예비엄마, 아빠들의 출산 준비물로 인기있는 보장내역이 튼튼한 태아보험으로 현명하게 준비해보세요.

 

태아부터 최대22세까 가입이 가능한 어린이 종합보험!

 

태아보험으로 가입을 선택한다면,

임신 후 22주 전,  1차 기형아 검사 받기 전 (임신12주정도) 에 가입을 하는게 유리합니다.

 

그 이후부터는 산전검사를 통해서 태아와 산모의 건강 상태를 확인을하기 때문에 상태가 좋지 않은 것으로 나올 경우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에는 아이들을 위한 담보뿐만 아니라 태어난 아기에게 문제가 생겼을 때 발생한 비용을 지급해주는 특약도 있습니다.

 

저체중아(2.5kg 이하)를 출산했을 때 발생하는 인큐베이터 비용!

 

스트레스나 잦은 스마트폰 사용 등으로 인해 최근 증가하고 있는, 어린이 원형탈모증, 특정 언어장애 및 말더듬증, 4대장애(시각장애/청각장애/언어장애/지체장애) 등에 대한 보장으로 출생 전후에 나타날 수 있는 질환에 대한 보장도 마련이 되었습니다.

 

혹시 모를 산모에게 발생하는 위험까지 대비!

 

산모를 위한 임신중독증, 출산질환이나 조산 및 유산, 수술비 및 입원일당 등을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출산 위험에 대한 실질적 보장도 강화했습니다.

 

자녀를 키우실 때 응급실에 자주 가게 되는데 아이들은 특히 새벽에 더 아픈 경향이 있어요.

응급실에 가게되면 응급실 내원비가 상당히 많이 나오게 되기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 대비를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은 소아에서 비교적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수족구, 수두, 결핵, 대상포진, 성조숙증, 중증아토비 진단비 등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스쿨존 사고 위험!

스쿨존 교통사고의 수가 크게 증가하고 있어 이러한 사고의 수를 줄이기 위해 어린 아이들을 보호하는 구역에서는 속도가 30km로 제한되고, 사고가 일어날 경우 가중된 처벌을 받게 되는 등 엄중한 형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스쿨존내 교통사고로 인한 상해를 입은 경우, 자동사사고 부상 등을 보장해 드립니다.

 

 

우리 아이는 학교폭력으로부터 안전할까?

 

교내에서 일어나는 폭력은 이제 결코 간과할 수 없는 문제로 인식이 되고 있는데요.

우리가 생각조차 하지 못한 일들이 비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일어난 물의라면 어떤 부모일지라도 예민하지 않을 수 없으실텐데요.

 

아동, 청소년기에 발생할 수 있는 폭력피해에 의하여 신체에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배상책임관련 등을 보장 받을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성년기가 되었을 경우 발생 할 수 있는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 진단비와 각종 성인질환, 수술비, 후유장해 등 보장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성인이 되어서도 보험을 유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나 어디서나 든든한 보상서비스

보험료가 저렴해서 보상이 제대로 안될까 불안하신가요?
믿을 수 있는 현대해상 보상서비스를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