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자녀보험 NEW 엄마맘에 쏙드는

 

필요한 보장만 ‘쏙쏙’ 골라 넣은 “삼성화재 자녀보험 NEW 엄마맘에 쏙드는” 보험!

 

성장기는 물론이고 성인이 되어서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자녀를 위한 어린이 보험으로 건강하고 밝은 웃음을 평생 지켜주세요!

 

특별약관은 보장하는 내용에 따라 100세, 80세, 30세, 20세 만기 등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1.저체중아 담보

 

초저체중아 출생보장 (2.0kg이하)~저체중아 출생보장 (2.5kg이하)로  태어났을 때 보장 받을 수 있는 담보 입니다.

 

산모의 평균연령 증가, 서구화된 식습관, 스트레스, 환경오염 등으로 우리나라 저체중아 출생 비율은 해가 갈수록 증가되고 있습니다.

저체중아로 태어난 아이의 경우에는 폐 발달이 다른 아이들 보다 떨어지거나 호흡기 질환, 저혈당, 신경계 발달 저하 등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2.치료비가 많이드는 질병보장

우리나라 사망률 1위는 암으로 인한 사망인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사실입니다.

 

이는 성인뿐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적용되고 있는 사항으로 한해 평균 소아암을 진단받는 아이들이 1,200명에 달하고, 1만명이상의 아이들이 현재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소아암은 출생시기부터 청소년시기까지 생기는 암을 말하는데 백혈병, 림프종, 뇌 및 척수종양 등이 있고, 조기에 발견하여 적극적으로 치료만 한다면 80%이상의 완치가 가능한 질환이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아프게 되면 부모중 한명은 24시간 옆에서 돌봐줘야 되기 때문에 치료비 부담과 ‘내탓인가’ 하는 정신적 고통까지 겪게 된다고 합니다.

 

해당 특약 가입 시 치료비 부담을 충분히 예방할 수 있으니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성장하면서 활동량은 왕성한데 비해 주의력이 낮아 넘어지고 다치기 일쑤!

 

정신없이 뛰노는 아이들을 보면 기분이 저절로 밝아지게 되는데요~

신나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다 서로 부딪히고 혼자 넘어지고 잠시 한눈 팔았다면 바로 어딘가에서 울고 있기 때문에 매의눈으로 아이들을 지켜볼 수 밖에 없습니다.

 

아이들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질병에 대한 노출과 상해나 사고 인해 치료를 받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탈장, 맹장염과 깁스치료비, 질병과 상해로 인한 진단비, 수술비, 치료비, 입원일당 등을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1.임산부 보장이 필요한 이유

 

여성들의 임신과 출산이 늦어지면서 임산부 질환도 함께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자녀보험을 선택 하실 때는 임산부 보장도 충분히 보장이 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신 질환은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모두 위협하기 때문에 더욱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NEW 엄마맘에 쏙드는은 업계 최초로 임신질환 실손입원 의료비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임신, 출산 및 산 후기 질환으로 입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 가입한도 내에서 실손보장을 받으실 수 있으세요.

 

 

2.임신중독증진단비

 

임신 중독증이란?

임신중독증은 임신 기간 중 혈압의 상승과 더불어 소변에서 단백이 검출되는 질환으로  임신 기간에 생기는 임신성 고혈압과 소변에 단백뇨가 검출되는 경우 전자간증이라고 합니다.

 

임신 중 고혈압성 질환은 태아 및 임산부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태아- 자궁내 태아 성장장애, 조기 출산, 태반사망과 같은 합병증

임산부- 신장 기능 장애, 태반조기박리, 만성 고혈압과 같은 합병증

 

보험기간 중 임신중인 부양자(엄마)가 약관에서 정한 임신중독증으로 진단 확정된 경우 가입 금액 한도 내에서 진단비를 보상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