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맘이편한어린이보험

메리츠맘이편한어린이보험

자녀를 둔 부모라면 궁금해 할 어린이보험의 정보와 가입 꿀팁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이보험은 자녀의 각종 상해와 질병, 중대한 질병 진단, 입원·수술비, 상해를 보장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아이가 건강할 때 가입하면 보장 제한도 없고 보험료도 저렴하기 때문에 최대한 어릴때, 빨리 가입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를 놓쳐 보험가입이 어려워진다면, 마음이 더 다급해질 수 밖에 없는데요~

 

메리츠 맘이편한 어린이보험은?

 

보험 가입이 힘든 우리아이를 위한 전화심사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의학기술이 점점 발달하면서 예전에는 치료가 어려웠던 질병들의 치료방법과 약의 효능이 좋아지면서 점점 생존율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치료비용이 높아지고 있어 점점 경제적인 부담이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선천적인 장애나 병력으로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분들은,

충분히 가능한 치료를 여유롭지 않는 사정으로 인하여 큰 부담으로 다가오셨을 겁니다.

 

메리츠 맘이편한 어린이보험의 가입가능 나이는  5세부터 30세까지!

보험기간은 80세 90세 100세 만기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이 필요하고 좋은 상품인건 알고 있지만, 아무리 들어도 헷갈리는게 보험인것 같습니다.

 

복잡한 보험가입은 이젠 NO~

 

과거의 병력이나 보험검진결과 등에 따른 필요한 서류없이 전화 간편심사로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한 맘이편한 어린이보험이 있으니깐요.

 

 

 

아주 건강한 사람도 하루아침에 불의의 사고나 병에 걸릴 수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사고와 질병은 미리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은 언제 어디로 갈지 모르는 호기심 때문에 상해사고에 많이 노출이 되어있습니다.

 

그 동안 보험가입이 까다로왔다면, 한번 가입 할 때 길게 보장 받아보세요.

 

치료비에 대한 준비를 해주시는 것이 가족 모두의 부담과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줄 수 있어 안심하고 치료에만 전념이 가능하답니다.

 

보험료 납입기간이 끝나도 최대 100세까지 보장이 남아있어 든든합니다.

 

메리츠맘이편한어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건강보험 제도를 통해 질병으로부터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질병과는 다르게 암에 걸렸을 경우에는 상황이 조금 달라지는데요~

 

경제적인 여유만 있다면 예전과 같은 약물이나 방사선 치료는 잘 안한다고 합니다.

 

그이유는  정상세포들은 건들이지 않고,

암세포만 죽이며 완치율도 높은 표적 항암 치료 등 질 높은 치료 방법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일반치료보다 일상생활에 돌아오는것이 쉽다고 합니다.

 

하지만 비급여로 치료비용이 상당이 크기 때문에  가계의 큰 부담을 주는 암 보장은 미리미리 준비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납입면제는 질병에 걸렸을 때 보장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납입은 면제되어 보험료를 내지 않아도 되는 기능입니다.

 

납입면제 혜택이 없으면 고객은 질병으로 치료를 받는 상황에서도 보험료를 지속적으로 내야 하는 부담을 안게 되겠지요?

 

암, 뇌졸증, 급성십근경색증으로 진단 시에는 보험사가 향후 보험료를 대신 납입을 해드립니다.

 

모든 상품이 해당되는 것은 아니며 이런 면제조건이 들어가 있어야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한 미래를 든든하게 지켜주세요!